카시오페아폼 잔잔한호수

오늘은 자전거장갑,잡화 나이키 스우쉬 헤드밴드 2p AC2285-101 핫딜 소개합니다
현재시간 상품가 27% 18,000원에서 세일가격
13,100원 쎄일 가능합니다
캐시적립 혜택 최대655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적극추천해요

나이키 스우쉬 헤드밴드 2p AC2285-101 상품구매


나이키 헤드밴드는, 가성비가 젤 중요해요. | 운동을 꾸준히 하는 남자입니다.
일주일에 4번 정도 운동을 하는데, 땀이 많은 편이라서 그런지 운동 좀 하다보면 머리에서 나는 땀이 이마를 타고, 코끼지 내려오거나 얼굴에 흐르면 짜증나서… 늘 헤드밴드를 차고 운동합니다.

나이키 덕후에 헤드밴드를 오랫동안 자주 쓰다 보니, 요 스우시 보다 비싼, 조던 모양이 있는 해드밴드도 써보고, 흰색은 때탈까봐서 검은색, 빨간색, 푸른 계열도 많이 써 봤는데… 비싼거나 싼거나, 초기 사용 시에 조임의 정도만 다르지, 쓰다보면 다 비슷하더라구요. 정말, 오래 사용하면… 조던 마크 붙어있는 게 더 많이 늘어나구요.

패션용도로 쓰는 분들도 있다던데,. 패션용이 아니라면… 운동용으로 사용하기에는, 가성비 좋은 나이키 스우시 헤드밴드가 최고인 듯 합니다.

사실, 뭐… 늘어나서 버리기 보단… 저는 잃어버리은 경우가 더 많아서, 헤드밴드는 가성비가 제일 중요한 듯 합니다.

검은 색이 왠지 때도 덜 타고 좋을 거 같은 기대는 늘 하는데, 흰색도 누래져서 버린 적은 없습니다. 잃어버렸죠…ㅠㅜ

이번에도 또 4개 샀는데, 운동을 위해서는 소모품 개념으로 계속 가성비 좋은 스우시 헤드밴드만 사용할 계획입니다.

잘 쓰지도 못한 후기에 도움됐다고 해주신 분들이 계셔서, 고마운 마음에 사진 포함 추가 후기 올립니다. 오늘은 9월 17일이구요.
사진 상 헤드밴드의 상태는 아래와 같구요, 땀에 젖거나 세탁기로 한번 빨면 어찌 되는지 보세요. 그닥 차이가 없어요.

-윗줄 왼쪽(사용 전, 운동 가방에 넣어만 다니다가 사용 한 흠뻑 젖은 헤드밴드 때문에 살짝 젖었습니다.)
-윗줄 오른쪽(사용 후 세탁 전. 오늘 운동 중에 사용 후 운동 가방에 넣어져서 집에 온 상태라 흠뻑 젖어있으나, 세탁은 한번도 안한 상태입니다.)
-아랫줄왼쪽(사용 후 세탁기로 세탁 후 다 말랐길래 세탁건조대에서 바로 걷어 온 상태입니다.)
-아랫줄오른쪽(용 후 세탁기로 세탁 후 다 말랐길래 세탁건조대에서 바로 걷어 온 상태이지만, 뒤집어 봤습니다. 혹시나, 누래질까? 걱정하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거 같아서요. 참고로, 전 피지는 많지만… BB같은 건 안 바릅니다.)


헤어밴드는 요기서 사는걸로! | 좋습니다. 두툼하고 땀 흡수 좋고, 단 처음에 세탁해서 사용하세요~


나이키 스우쉬 헤드밴드 2p AC2285-101, 17.5 x 4.5 cm, 화이트운동할때 쓰는데 짱짱하고 좋아요!
다만 귀걸이나 뾰족한 부분은 걸리기 쉬우니 조심해야할것같아요


나이키 스우쉬 헤드밴드 2p AC2285-101, 17.5 x 4.5 cm, 화이트아들이 운동할때 땀 흡수용으로 쓰던게 잃어버렸다고 소동이 벌어져서 엄마가 쿠팡에서 시킬께 하고 주문했어요~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지금 사용중인거랑 같은거라서 믿고 쓰라 했어요~


나이키 스우쉬 헤드밴드 2p AC2285-101, 17.5 x 4.5 cm, 화이트비싼거 살 필요가 없어요! 런닝할때 항상 사용하는데 비싼거 사봣자 색 바라는것도 똑같구 요기서 그냥 살랍니당


나이키 스우쉬 헤드밴드 2p AC2285-101 상품구매


The post 나이키 스우쉬 헤드밴드 2p AC2285-101 50대생일선물가 appeared first on 락피아.


나이키 스우쉬 헤드밴드 2p AC2285-101 50대생일선물가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